제일헬스사이언스, 열감 더하는 ‘뉴 케펜텍 핫’ 출시
제일헬스사이언스, 열감 더하는 ‘뉴 케펜텍 핫’ 출시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2.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 케토프로펜 성분에 멘톨 등 첨가… 통증 개선 빠르게

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를 대표브랜드로 갖고 있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기존 제품에 열감을 더해 차별화시킨 ‘뉴 케펜텍 핫’<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뉴 케펜텍 핫’은 기존 ‘케펜텍 플라스타’ 와 동일한 케토프로펜 30mg 성분의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이다. 스포츠 크림과 마사지 크림에 사용되는 바닐릴부틸에테르(VBE), 멘톨 등을 첨가제로 함유해 은은하고 따뜻한 ‘열감’을 느낄 수 있게 차별화를 두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제일헬스사이언스 관계자는 “뉴 케펜텍 핫은 빠른 통증 해소를 위해 소염진통작용에 효과적인 케토프로펜 성분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유지하였으며, 근육 피로 해소를 위한 ‘열감’을 더하기 위해 ‘바닐릴부틸에테르(VBE)’와 ‘멘톨’ 등을 새로이 첨가시켜 개선된 신제품으로,기존 고객들에게 제품 선택에 있어 다양성을 높이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라고 했다.

이번 ‘뉴 케펜텍 핫’은 기존 ‘케펜텍’에 적용 되었던 ‘에어플로우(Air-Flow)’첨단제조공법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에어플로우’ 공법은 린트포에 피부와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는 기술로서,약효 침투 효과는 증가시키면서 땀이나 수분배출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가 연약한 환자나 예민한 환자인 경우 부착 시 피부 발적(발진) 및 짓무름 발생 등 피부 알러지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게 한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케펜텍 플라스타’시리즈는 국내 케토프로펜 제품 중 최대 혈중농도를 유지해 빠르고 강력한 소염 진통 효과를 보이며 최고급 린트포를 사용해 통기성이 우수하고 환부에 밀착도가 높아 무릎이나 손목 등 활동량이 많은 부위에 부착하기 좋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