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이 최근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셋’의 서포터즈 ‘이너세터 1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3개월 동안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 이너셋의 브랜드 소식과 제품 정보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최근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셋’의 서포터즈 ‘이너세터 1기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너세터 1기에는 지난 3주간 온라인 모집을 통해 25대1의 경쟁률을 뚫고 ‘뷰티’와 ‘이너뷰티’에 관심이 많은 유튜버와 블로그ㆍSNS 운영자 30명이 선정됐다.

‘이너세터(Innerseter)’는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세팅한다’는 ‘이너셋(Innerset)’의 브랜드를 실천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3개월 동안 다양한 월별 미션을 수행, 이너셋의 브랜드 소식과 제품 정보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발대식 현장에는 이너세터 1기 전원이 참석해 이너셋 홍보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열정을 보였으며 제품 뷰티 클래스 강의와 각자 이너뷰티 팁을 나누고 건강기능식품 전문가와 가진 Q&A 시간 등 뜻깊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너세터 1기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이너셋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며 “앞으로도 서포터즈 활동을 강화해 많은 소비자들이 ‘이너셋’을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지난 2017년 피부 관련 이너뷰티 식물성 신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개별인정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깻잎추출물(PH501)’과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YT-1)’ 등의 개별인정을 획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선보이며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