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케이톡스 김현수 원장은
일산 케이톡스 김현수 원장은 "필러는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거나, 주름 아래를 채움으로써 직접적으로 주름을 펴주는 효과가 있다"며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인체에 흡수되거나 이물질로 인식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지게 된다"고 필러 특성을 설명한다. 김현수 원장은 이어 "주름개선을 위해 시술을 많이 하는 얼굴 부위는 이마ㆍ미간, 팔자주름 부위가 있으며, 소량의 필러를 주입하여 함몰된 부위를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볼륨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한다.

연말 모임이 많아지면서 빠른 시간 내 나이보다 어려 보이기 위해 피부과 시술에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이다.

최근 겨울철 건조한 날씨로 피부주름에 더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 주름 중 깊게 파인 팔자주름은 노안의 상징처럼 인식되고 있어, 남녀를 가리지 않고 주름개선에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기능성 화장품이나 피부관리로 팔자주름을 개선하고자 하지만. 피부과의 필러 시술이 개선효과가 높다. 필러는 단어 그대로 '채워주다, 피부속을 채워주는 물질'이라는 뜻으로, 피부조직을 보충하며, 주사를 이용해 주름 및 안면 볼륨을 개선하는 시술을 말한다.

특히 필러는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거나, 주름 아래를 채움으로써 직접적으로 주름을 펴주는 효과가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인체에 흡수되거나 이물질로 인식하여 시간이 지나면서 사라지게 된다.

주름개선을 위해 시술을 많이 하는 얼굴 부위는 이마ㆍ미간, 팔자주름 부위가 있으며, 소량의 필러를 주입하여 함몰된 부위를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볼륨으로 즉각적인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마취나 절개 같은 수술이 아닌 주사로 하는 시술로 시술시간이 짧고, 별도의 회복 기간이 필요하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임상 경험이 많은 숙련된 의료진이 시술하는지, 필러 정품, 정량 원칙 준수하고 환자 앞에서 확인시켜주는지, 사후관리를 철저히 해주는지 확인해야 하고,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 개인에게 적합한 필러 종류와 시술방법으로 시술해야 팔자주름 개선 효과를 높일 수 있다.

간단한 시술이지만, 얼굴에 주사하는 시술이므로, 꼭 필요한 부위에만 용량을 과하지 않게 시술해야 자연스러운 외모와 피부주름 개선이 가능하다.<일산 케이톡스 김현수 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