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분당 예스병원 김인권 병원장은
척추ㆍ관절 및 인공관절 특화진료 전문병원 ‘용인분당 예스병원’이 12월 23일 척추ㆍ관절 재활치료센터 별관 확장 개소식을 갖고 정식 오픈했다. 용인분당 예스병원 척추ㆍ관절 재활치료센터는 약 200평 이상의 재활치료실 공간을 구성하고 도수치료를 비롯해 체외충격파, 골프재활, 측만재활 등 전문치료사와 1대1 단계적 맞춤치료를 제공한다. 용인분당 예스병원 김인권 병원장은 "질병에 대한 올바른 생각과 접근을 통해 최선의 진단으로 최상의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선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사진=용인분당 예스병원]

척추ㆍ관절 및 인공관절 특화진료 전문병원 ‘용인분당 예스병원’이 지난 12월 23일 척추ㆍ관절 재활치료센터 별관 확장 개소식을 갖고 정식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용인분당 예스병원은 휴머니즘에 중심을 두고 확실한 치료를 위한 의료서비스의 혁신으로 척추, 관절치료의 미래를 선도하는 창조적인 인공관절 및 척추-관절 특화진료 전문병원이다. 특히 미국 종합병원 1위 존스홉킨스 대학병원 의료진을 비롯해 유럽, 두바이, 홍콩, 일본 등 각국의 의사들이 수술을 참관하기 위해 직접 병원을 방문할 만큼, 인공관절을 비롯한 척추 및 관절 특화진료 관련 우수한 의료기술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확장 개소한 용인분당 예스병원 척추ㆍ관절 재활치료센터는 약 200평 이상의 재활치료실 공간을 구성하고 최첨단 재활장비를 완비하여 척추ㆍ관절 외래환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쾌적한 치료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도수치료를 비롯해 체외충격파, 골프재활, 측만재활 등 전문치료사와 1대1 단계적 맞춤치료는 물론,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치료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협진 체계를 갖추고 환자 맞춤형 진료를 제공한다.

특히 TPI(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인스티튜드) 자격 전문가와 함께하는 골프재활치료센터에서는 개개인의 스윙방법, 바이오메카닉, 체력 피트니스, 움직임의 질적 상태의 정밀검사를 통해 효율적이고 건강한 스윙을 만들고, 골프부상의 치료뿐만 아니라, 부상 예방을 목적으로 개인별 맞춤 치료를 제공한다.

용인분당 예스병원 김인권 병원장은 “이번 재활치료센터 별관 확장개소에 따라 척추, 관절 환자들에게 진료 대기시간 단축과 함께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환자 한 사람, 한 사람의 질병에 대한 올바른 생각과 접근을 통해 최선의 진단으로 최상의 결과를 이루어 낼 수 있도록 선진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인권 병원장은 이어 "지역민들이 이러한 높은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4일 새롭게 단장한 용인분당 예스병원 척추ㆍ관절 재활치료센터 별관은 본관 건너편 도보 1분거리 빕스 건물 3층에 위치해 있다. 진료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문의전화 또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