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베드로병원에서 신경외과 전문의 강준기 명예원장, 이철우 원장, 전지호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팰로우 쉽'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팰로우 쉽을 수료를 한 Yadhu K Lokanath MCh은 2019년 7월 25일~12월 18일까지 약 5개월간 강남베드로병원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임상참관을 통해 의료기술을 습득했다.[사진=강남베드로병원] 

지난 12월 19일, 강남베드로병원에서 신경외과 전문의 강준기 명예원장, 이철우 원장, 전지호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팰로우 쉽'(Certificate of Fellowship) 수료식이 진행되었다.

수료를 한 Yadhu K Lokanath MCh은 2019년 7월 25일~12월 18일까지 약 5개월간 강남베드로병원에서 체계적인 교육과 다양한 임상참관을 통해 의료기술을 습득하였다.

강준기 명예 원장(신경외과 전문의)은 “한국이라는 낯선곳에서 최선을 다해 수료해준 Yadhu K Lokanath MCh에 감사하다”며 “강남베드로병원에서의 경험으로 조국에서 멋진 의료활동을 펼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베드로병원은 2019년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Global Spine Congress 2019'에 참석하여 내시경적 후방 감압술에서 합병증을 피하는 방법에 대한 심포지엄 강의와 3가지 다른 요추부 감압술의 비교에 대한 자유 연재를 하였으며 국제척추학술지 에 논문을 등재하는 등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