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6일~ 8일까지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ETC부문 워크숍 ‘2020 ETC Grand Meeting(이하 EGM)’을 가졌다.

이번 EGM 행사에는 전국의 병ㆍ의원 영업부와 본사의 CM(Category Manager), 학술, 기획 부서 등 일동제약 ETC부문 전 구성원 450여 명이 모여 올해 사업방침 및 전략 등을 점검하고 목표 달성을 다짐했다.

이번 행사에는 윤웅섭 사장을 비롯한 경영진들도 함께 참석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해 업무에 나서는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윤 사장은 개회사에서 올해 경영지표인 ‘혁신적인 성과 창출을 통한 재도약’과 함께 ▲품질 최우선 ▲신속한 실행 ▲ 수익성 향상 등 3대 경영방침을 밝혔다.

윤 사장은 “성과와 효율에 중점을 두고 세밀한 계획 수립과 신속하고 빈틈없는 실행을 통해 목표를 달성해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주문했다.

이어 “우리가 설정한 방향이 옳은 길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각자의 위치에서 맡은 바 역할을 다한다면 회사의 비전은 현실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영업 환경과 시장 이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CM 및 영업본부별 교육, CP(compliance program,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교육 등이 진행됐다.

또한 이날 우수 성과자 포상, 영업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및 공유, 만찬 행사 등의 행사도 열렸다.

올해 일동제약은 ETC부문에서 텔로스톱ㆍ투탑스ㆍ로베틴 등 순환기계치료제, 라비에트ㆍ가스터ㆍ모티리톤 등 소화기계치료제, 특발성폐섬유증치료제 피레스파, 상처관리용 드레싱 메디터치 등을 중점 품목으로 앞세워 목표 달성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