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제약사 이니스트바이오제약그룹은 '0세부터 110세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자'는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OTOllO(로고ㆍ오톨로)를 17일 공식 런칭했다.  

이니스트는 "OTOllO(오톨로) 0세(O)부터(TO) 110세까지(llO)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원료에서 완제의약품까지, 생명에서 아름다움까지, 이니스트의 모든 제품을 통해 국민 곁에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심볼’"이라고 밝혔다.

런칭과 함께 오톨로 사이트도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서 건강칼럼도 보고 연령별 건강 체크리스트, 건강 체크도 할 수 있다.

이 회사는 SNS을 통해 '오톨로 가치'를 확산할 방침이다. 금연, 플라스틱 사용 자제하기, 사내 오톨로 포스터 설치, 110세까지 건강하게 살기 위한 아이디어 내기 등 오프라인 캠페인 활동도 펼친다.

이이스트바이오제약은  올 3월 0세에서 110세까지 파우더제형으로 복용가능한 비타민D, 칼슘ㆍ인 복합제 일반약 데칼시트산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민의 75%가 비타민D 결핍 상태에서 0세에서 110세까지 비타민D의 꾸준한 복용 습관이 필요하다는 아이디어에 따라  비타민D 등의 의약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이니스트는 원료의약품의 유통 및 화장품사업(이니스트팜)에서부터 원료의약품 제조 (이니스트에스티), 완제의약품 제조 및 판매 (이니스트바이오제약)까지 수직 계열화를 구축한 의약전문 기업으로 혁신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GMP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항암제 신약도 생산하고 있다.

글로벌 도약을 위해 올해 항암제 원료 공장의 FDA 승인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