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세부터 110세까지 건강하게'… 이니스트, 'OTOllO' 캠페인 런칭
'0세부터 110세까지 건강하게'… 이니스트, 'OTOllO' 캠페인 런칭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1.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트 제품 통해 국민과 함께 하겠다는 의지 담은 캠페인 활동"

중견제약사 이니스트바이오제약그룹은 '0세부터 110세까지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자'는 헬스케어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OTOllO(로고ㆍ오톨로)를 17일 공식 런칭했다.  

이니스트는 "OTOllO(오톨로) 0세(O)부터(TO) 110세까지(llO) 모두가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원료에서 완제의약품까지, 생명에서 아름다움까지, 이니스트의 모든 제품을 통해 국민 곁에 늘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담은 심볼’"이라고 밝혔다.

런칭과 함께 오톨로 사이트도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서 건강칼럼도 보고 연령별 건강 체크리스트, 건강 체크도 할 수 있다.

이 회사는 SNS을 통해 '오톨로 가치'를 확산할 방침이다. 금연, 플라스틱 사용 자제하기, 사내 오톨로 포스터 설치, 110세까지 건강하게 살기 위한 아이디어 내기 등 오프라인 캠페인 활동도 펼친다.

이이스트바이오제약은  올 3월 0세에서 110세까지 파우더제형으로 복용가능한 비타민D, 칼슘ㆍ인 복합제 일반약 데칼시트산을 출시할 예정이다. 국민의 75%가 비타민D 결핍 상태에서 0세에서 110세까지 비타민D의 꾸준한 복용 습관이 필요하다는 아이디어에 따라  비타민D 등의 의약품을 출시하기로 했다.

이니스트는 원료의약품의 유통 및 화장품사업(이니스트팜)에서부터 원료의약품 제조 (이니스트에스티), 완제의약품 제조 및 판매 (이니스트바이오제약)까지 수직 계열화를 구축한 의약전문 기업으로 혁신신약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GMP 생산 시스템을 기반으로 항암제 신약도 생산하고 있다.

글로벌 도약을 위해 올해 항암제 원료 공장의 FDA 승인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