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 원덕권 사장(가운데)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여인미 본부장(왼쪽),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이충로 관장(오른쪽)
안국약품 원덕권(가운데) 사장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여인미(왼쪽) 본부장,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이충로 관장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후원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안국약품]

안국약품(대표 어진)은 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안국약품 원덕권 사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지역본부 여인미 본부장,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이충로 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하였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는 의미로 총 500만원을 전달했다.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이충로 관장은 “2020년 민족의 설을 맞이하여 영등포구 내 저소득 독거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필품 또는 방한용품을 제공하여, 설 명절에 소외감을 느끼실 수 있는 어르신들이 풍족한 명절을 맞이하고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올해 첫 인연을 맺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과 힘을 모아 영등포구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