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쎄라 공식 인증 의원 라마르의원 평촌점 최원진 대표원장은 "울쎄라 리프팅은 진피층에서 피하지방층, 그리고 근육을 둘러싸고 있는 SMAS 층까지 원하는 부위만 초점을 맞추어 에너지를 전달해 주변조직 손상 없이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리프팅 시술"이라며 "연령별, 환경별 환자의 피부상태는 제각기 다른 특성을 고려해 그에 적합한 울쎄라 시술을 적용하는 게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조언한다.

성별을 불문하고 동안에 대한 열망은 끊임이 없다. 특히 근래 들어서는 예쁘고 잘생긴 얼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을 선호하는 이들이 크게 늘면서, 동안 열풍은 한동안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추세를 반영하듯 시장에서는 동안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 가정용 디바이스 등 관련 상품들이 불티나게 소비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제품들로 피부의 노화시계를 늦추는 데는 한계가 있는 것이 사실. 이에 최근에는 보다 전문적인 시술 관리를 통해 적극적인 안티에이징을 시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특히 피부의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이 큰 인기다. 그 중에서도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효과적인 리프팅 및 피부탄력개선, 콜라겐 개선 등을 도모할 수 있는 '울쎄라 리프팅 시술'이 대표적이라 하겠다.

울쎄라 리프팅은 진피층에서 피하지방층, 그리고 근육을 둘러싸고 있는 SMAS 층까지 원하는 부위만 초점을 맞추어 에너지를 전달해 주변조직 손상 없이 피부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이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피부 속 8mm까지 의료진이 직접 영상을 보면서 시술 부위와 시술 강도를 정확히 판단할 수 있으므로 정교한 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다.  

하지만 같은 울쎄라 리프팅 시술이라고 해서 모두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것은 아니다. 연령별, 환경별 환자의 피부상태는 제각기 다른 특성을 고려해야 하는 점을 주의해야 한다. 환자 각각의 피부상태를 정확히 진달하고 그에 적합한 울쎄라 시술을 적용하는 게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이다.

환자 개개인 피부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그에 적합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만족스럽고 안전한 울쎄라 시술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따라서 울쎄라에 대한 시술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을 선택해 시술 받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울쎄라 공식 인증 의원 라마르의원 평촌점 최원진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