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닥터윤메디라인의원 윤혜경 대표원장
청주 닥터윤메디라인의원 윤혜경 대표원장은 "오드리윤곽술은 단순히 지방만 흡입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지방층 및 주변 연부조직을 제거하고 진피층 리프팅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주며, 피부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면서도 "사람마다 지방패드의 크기, 사이사이 골과 인대 부착 부위의 강한 정도, 피부의 유착 정도 등의 차이가 있어 각각의 다름을 파악하고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오늘날 V라인 얼굴이 동안 외모의 요소 중 하나로 손꼽히면서 윤곽수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대규모 수술을 감행하는 것은 큰 부담감이 있기 때문에 지금은 수술적 방법 보다는 비수술적 방법인 ‘윤곽주사’와 같은 시술을 받고자 한다.

보통 얼굴이 넙적해 보이는 원인이 뼈가 주원인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지방이나 근육이 문제일 경우는 윤곽주사, 필러, 보톡스와 같은 시술로도 개선이 가능하다.

하지만 이때 중요한 것은 환자마다 얼굴형의 원인이 다르고 근육과 지방량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도가 높은 의료진으로부터 상담을 받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는 점이다.

그 중 안면윤곽교정 '오드리윤곽술'은 단순히 지방만 흡입하는 것이 아니라 얼굴의 지방층 및 주변 연부조직을 제거하고 진피층의 리프팅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지방층이 줄어들면서 작고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주며, 피부탄력과 주름이 개선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하지만, 오드리윤곽술 등 윤곽수술을 시도할 때, 사람마다 지방패드의 크기, 사이사이 골과 인대 부착 부위의 강한 정도, 피부의 유착 정도 등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각각의 다름을 파악하고 시술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청주 닥터윤메디라인의원 윤혜경 대표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