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칼럼] '3D 종아리 보톡스'…근육ㆍ셀룰라이트 동시 관리로 '각선미 완성'
[건강칼럼] '3D 종아리 보톡스'…근육ㆍ셀룰라이트 동시 관리로 '각선미 완성'
  • 손은미 원장
  • 승인 2020.02.0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에이미 클리닉 손은미 원장은 "3D 종아리 보톡스로 불리는 시술은 종아리 앞, 옆, 뒤, 가자미근까지 관리가 가능한 시술"이라며 "이 시술은 일반적인 종아리 보톡스 시술과는 다르며, 일반 시술을 넘어 다리 라인 전반에 걸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손은미 원장은 "종아리 보톡스와 같은 뷰티 관련 시술은 개인의 차이가 있어 충분한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원하는 결과를 만들 수 있다"고 말한다.

올 겨울 패션 트렌드는 기능성과 디자인 두 가지가 대표적인 키워드로 두꺼운 롱 패딩, 따뜻한 겨울 코트를 걸치고 안에는 몸매부터 다리 라인까지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의 의류들이 출시 되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이러한 패션 트렌드에 따라가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얼굴, 다리, 다이어트 관리 등 뷰티 관련 정보에 관심도가 높으며, 자칫 활동량이 줄어들 수 있는 겨울 시즌에 미리 관리 하려는 여성들이 증가하면서 시간과 비용 투자에 적극적인 모습들을 보이고 있다.

특히, 여러 관리 부위 중 다리 라인의 완성이라고 불리는 종아리를 관리하려는 여성들이 함께 증가하며, 종아리 보톡스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다. 종아리는 평소 자주 움직이는 부위로 일반적인 운동과 식단 관리로는 관리가 어렵다고 잘 알려져 있다.

시중에는 명품 다리 라인 및 종아리, 발목 라인을 아름답게 가꾸는 여러 시술들이 소개되고 있으며, 이 중 3D 종아리 보톡스로 불리는 시술은 종아리 앞, 옆, 뒤, 가자미근까지 관리가 가능한 시술로 알려져 있다. 해당 시술은 일반적인 종아리 보톡스 시술과는 다르며, 일반 시술을 넘어 다리 라인 전반에 걸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평소 바쁜 일정을 소화하는 직장인들과 일상이 불규칙한 현대인들을 위해 종아리 근육과 셀룰라이트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원데이 입체 종아리를 통해 3D 종아리 보톡스와 함께 지방 파괴 레이저만으로 관리가 어려운 셀룰라이트를 파괴하고 비만 주사로 분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바디 슬리밍 완성도 가능한 것은 물론, 독일산 제오민 보톡스로 내성 없는 성분을 통해 지속성 높은 시술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명품 리프팅 울쎄라와 샤넬 주사가 결합된 피부 관리 이벤트를 운영함으로 많은 여성들의 뷰티 고민들을 위해 다가가고 있다.

한편, 종아리 보톡스와 같은 뷰티 관련 시술은 개인의 차이가 있어 정확하고 충분한 상담을 받고 진행하는 것이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원하는 결과를 만들 수 있다.<닥터에이미 클리닉 손은미 원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