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 2020년 TV 광고

세계ㆍ국내 판매 1위 변비 치료제 '둘코락스'(Dulcolax)가 2020년을 맞이하여 새로운 TV 광고<사진>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 변비 해결에 투자한 비용과 시간을 알려주는 새로운 콘텐츠 ‘둘코의 변비정산’을 공개했다.

2020년 둘코락스 광고는 둘코락스로 변비 걱정 없이 일상을 계획대로 통제하는 모습과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인 ‘트리플 액션(Triple Action)’을 강조했다. ▲부드럽게 ▲빠르게 ▲시원하게라는 문구와 함께 둘코락스가 장 내부에서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보여줌으로써 변비약이 신체에 강하게 작용할 것이라는 오해를 없애고자 했다. 이 광고는 주요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 등에서 방영된다.

한편 둘코락스는 새해를 맞아 변비 관련 정보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둘코의 변비 정산’을 공식 홈페이지에 새롭게 선보였다. 지난 한 달간 변비 해결을 위해 직접 해본 방법들을 선택하면, 관련 시간과 비용을 정산해주는 ‘변비 영수증’이 발급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선택했던 방법들과 둘코락스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한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사노피 컨슈머 헬스케어 사업부 최유리 팀장은 “2020년 신규 광고는 부드럽게, 빠르게, 시원하게…라는 메시지로 둘코락스의 특징을 명확하게 알림으로써 보다 많은 이들이 변비를 미루지 않고 안전하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둘코의 변비정산 콘텐츠도 변비약에 대한 장벽을 낮추고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변비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재미있게 제공하기 위한 활동”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