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의원 이경수 원장
세이지의원 이경수 원장은 "쫑알주사는 종아리 근육, 신경-근육 접합부, 근육-인대 접합부에 작용과 반작용의 원리에 의해 종아리 알과 근육의 자연적 퇴행, 축소 및 개별적 맞춤 상황에 따른 기타의 원리 등을 통해 종아리사이즈 감소에 도움이 된다"며 "좁은 어깨와 날씬한 뒷태, 긴 목선의 슬림한 상체를 만들어주는 어조비주사, 원하는 부위에 지방을 빼는 빼빼주사 등 개인의 상태와 형태, 유형과 경과를 고려한 정밀 진단은 필수"라고 말한다.

대학 시절 풋풋한 연애의 감정을 느꼈던 적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감정이다. 특히나 교내에서의 연애를 CC라고 칭한다. 어느 누구나 연애에서 행복한 기억만 남는다면 더할 나위 없지만 사실, 좋은 기억이 있으면 아픈 기억도 있는 법이다.

그 중 하나를 예로 들자면 병원에 방문했던 고객 중 남자친구의 식어가는 마음을 느껴 결국 이별을 했던 경험이 있다고 했다. 상대방의 말 중 지금까지 기억에 남는 것은 “나는 원래 외모보단 몸매를 중요시해”라는 말과 함께 가슴이 철렁 내려앉은 기억이 있다고 한다.

따라서 최근 여리여리하고 슬림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주 받는 질문 중 "제가 남자보다 더 두꺼운데, 저처럼 매우 두꺼워도 오나요?"라고 묻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 그러나 '쫑알주사'를 찾는 사람들은 꾸준한 식단조절과 많은 양의 운동으로도 빠지지 않는 하체 때문에 병원은 마지막 종착지처럼 오는 곳이다.

쫑알주사는 종아리 근육, 신경-근육 접합부, 근육-인대 접합부에 작용과 반작용의 원리에 의해 종아리 알과 근육의 자연적 퇴행, 축소 및 개별적 맞춤 상황에 따른 기타의 원리 등을 통해 종아리사이즈 감소에 도움이 된다.

좁은 어깨와 날씬한 뒷태, 그리고 긴 목선의 슬림한 상체를 만들어주는 어조비주사, 원하는 부위에 선택적으로 불필요한 지방을 빼는 빼빼주사 등 고민 부위에 따라 개인의 상태와 형태, 유형과 경과를 고려한 정밀 진단은 필수요소로 타 시술을 결정할 시에도 전문이의 충분한 상담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세이지의원 이경수 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