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젠, 이수강 최고운영책임자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마크로젠, 이수강 최고운영책임자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
  • 김영우 기자
  • 승인 2020.03.2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설팅ㆍIT 분야 전문가 "수익성 중심의 내실경영 강화에 박차"

정밀의학 생명공학기업 마크로젠은 27일 24기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이수강(사진) 마크로젠 최고운영책임자(COO)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이수강 신임 대표이사는 대우자동차 기술연구소, i2 Technologies, Ariba, Descartes System Group, LG CNS 등 기업에서 경영 및 컨설팅ㆍ IT 분야에서 25년 이상 경력을 지닌 전문가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지난 2016년 마크로젠에 합류한 뒤 최고운영책임자 및 기술혁신본부장을 거쳐 사업총괄을 담당했다.

마크로젠 측은 “이수강 신임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 전문가이자 마크로젠 최고운영책임자로, 마크로젠 사업 및 조직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전 직원의 소통과 화합을 이끌어내는 리더십을 지녔다"며 "'소비자 친화적 글로벌 유전체 분석 혁신 기업'으로 거듭나려는 마크로젠의 발전적 비전 및 구체적인 전략 제시, 내부 혁신 역량 강화에 최적의 인물로 평가받아 이번 신임 대표로 선임됐다”고 말했다.

이수강 신임 대표이사는 “마크로젠은 연구자 시장에서 확보한 유전체 분석 서비스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고객 밀착형 신사업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며, 제2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며 “올해 신사업 분야의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를 통한 외형적 성장뿐 아니라 경영 혁신ㆍ재무 구조 개선 등을 통한 수익성 중심의 내실경영을 강화하는 데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수강 신임 대표이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