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 신영섭 대표 "올해 경영 내실 다지고 R&D 집중할 것"
JW중외제약 신영섭 대표 "올해 경영 내실 다지고 R&D 집중할 것"
  • 박찬영 기자
  • 승인 2020.03.2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관 개발본부장을 사내이사 선임… JW홀딩스,최지우 재무관리본부장을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
JW중외제약 신영섭 대표가 27일 서울 서초동 JW타워에서 개최된 정기주주총회에서 의사봉을 두드리며 개회를 알리고 있다. 비말(침방울) 확산 방지 차원에서 발표자 선반에 아크릴 가림막을 설치했다.[사진=JW중외제약]

 “앞으로 자금의 선순환을 통해 경영 내실을 공고히 하고, 핵심사업인 연구개발(R&D)분야에 역량을 더욱 집중하겠다.”

JW중외제약 신영섭 대표는  27일 서울 서초동 JW타워에서 개최된 정기주주총회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기술수출 성과를 연이어 이루고 주력 제품들의 성장세가 이어졌지만 일시적인 요인이 영업실적에 영향을 끼쳤다”면서 이 같은 올해 비전을 밝혔다.

이날 주총서 신영섭 대표이사를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고 김용관 개발본부장을 사내이사, 정규언 고려대 교수(융합경영학부)를 사외이사로 각각 신규 선임했다.

이날 JW중외제약은 △재무제표 및 연결재무제표 △정관 변경 △이사 선임 △감사위원 선임 △이사 보수 한도 등 5개 안건을 원안대로 승인했다.

이날 JW홀딩스와 JW신약, JW생명과학의 주주총회도 진행됐다.

지주회사인 JW홀딩스는 최지우 재무관리본부장을 사내이사로 신규 선임했다. 오구택 이화여대 석좌교수(생명과학과)의 사외이사 재선임안과 염찬엽 참회계법인 공인회계사의 사외이사 신규선임 안건을 의결했다.

JW신약 주총에서는 백승호 대표이사의 사내이사 재선임안과 왕정운 영업본부장의 신규선임안이 의결됐다. 이명철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이사장과 손연석 한신회계법인 회계사가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됐다. 

힌철웅 DB증권 영업이사는 기타비상무이사로 재선임됐다.

JW생명과학은 박철원 상근감사 재선임 안건을 승인했다.

현금 배당도 함께 의결했다. JW홀딩스는 1주당 90원, JW신약은 1주당 60원, JW생명과학은 1주당 500원의 배당액을 결정했다. JW중외제약은 보통주와 2우선주는 1주당 325원, 1우선주는 1주당 350원의 현금을 각각 배당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