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맨유로연합의원(원장 손지철·손승원)
청량리 하이맨유로연합의원 손지철ㆍ손승원 원장은 "요로결석은 신장, 요관, 방광 등에 결석이 생겨 감염이나 요폐색 등 합병증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주요 발병 연령대는 20~60대"라면서 "단백질 및 설탕, 소금 과다 섭취, 섬유소 섭취 부족, 저칼슘 식이요법 등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발생한다"고 설명한다.

하이맨유로연합의원(원장 손지철ㆍ손승원)이 24시간 요로결석 진료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청량리비뇨기과 소재 하이맨유로연합의원은 불시에 요로결석 증상이 발발한 응급환자들을 위해 요로결석에 관한 진찰과 수술 등 치료를 24시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요로결석 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빠른 회복에 초점을 맞춘 체계적인 케어 시스템을 갖췄다.

요로결석은 신장, 요관, 방광 등에 결석이 생겨 감염이나 요폐색 등 합병증을 유발하는 질환으로, 주요 발병 연령대는 20~60대이다. 단백질 및 설탕, 소금 과다 섭취, 섬유소 섭취 부족, 저칼슘 식이요법 등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발생한다.

대표적인 증상은 요로 막힘에서 비롯된 참기 힘든 극심한 옆구리 통증이다. 방광결석이나 하부요관결석의 경우 소변 시 통증, 잔뇨감, 혈뇨를 유발하기도 한다.

위와 같은 요로결석은 온도가 높은 여름철에 자주 발생한다. 이에 곧 다가올 여름철을 염두에 두고 청량리요로결석 24시간 진료 시스템을 활발히 가동 중이라는 게 하이맨유로연합의원 측 설명이다.

하이맨유로연합의원 손지철 원장은 “본원은 혈액검사, 요검사, 초음파 검사, CT 검사 등을 통해 요로결석을 진단하고, 체외충격파 쇄석술(ESWL)과 대기치료로 해당 질환을 치료하고 있다”며 “요로결석은 결석의 위치, 크기, 감염 여부 등에 따라 치료법이 상이하므로 비뇨기과 전문의와의 상담 이후 본격적인 치료가 진행돼야 한다”고 설명했다.

청량리 하이맨유로연합의원은 남성에 관한 토탈 의료서비스를 선보이는 비뇨기과다. 위생적인 시설에서 숙련된 의료진과 양질의 의료기기로 남성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도움말: 청량리 하이맨유로연합의원 손지철ㆍ손승원 원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