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통소염제 ‘제일파프’와 붙이는 퇴행성관절염 치료제 ‘케펜텍 플라스타’를 대표 브랜드로 하는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기존 케펜텍에 ‘냉감’을 더한 ‘케펜텍 쿨(COOL)’<사진>을 새롭게 선보이며 지난해 말 출시한 ‘핫(HOT)’ 타입에 이은 ‘케펜텍’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케펜텍 쿨은 기존 케펜텍 플라스타 및 케펜텍 핫 제품의 성분과 동일하게 케토프로펜 30mg을 함유한 붙이는 파스형 관절염 치료제로, 시원한 냉찜질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급성 염증과 관절염이 발생한 통증 부위를 시원하고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이번 케펜텍 쿨도 기존 케펜텍 시리즈에 적용 되었던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에어플로우(Air-Flow)’ 첨단 제조 공법이 동일하게 적용된 것이다.

회사에 따르면 에어플로우 공법은 린트포에 피부와 제품 사이에 공기가 흐를 수 있게 하는 기술로, 약효 침투 효과는 증가시키면서 땀이나 수분 배출을 원활케 해 피부가 연약한 환자나 예민한 환자인 경우 부착 시 피부 발적(발진) 및 짓무름 발생 등 피부 알러지 반응이 일어날 수 있는 부작용을 최소화하게 한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케펜텍 플라스타시리즈는 국내 케포트로펜 제품 중 최대 혈중 농도를 유지해 빠르고 강력한 소염 진통 효과를 보이며 또한, 최고급 린트포는 통기성이 우수하고 환부에 밀착도가 높아 무릎이나 손목 등 활동량이 많은 부위에 부착하기 좋아 제품의 효능 효과를 높여준다.

제일헬스사이언스의 케펜텍 쿨은 일반의약품으로 전국의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