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24시간 보습이 지속되는 저자극 보습 크림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사진>을 와디즈를 통해 선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면역 조절 특허물질인 ‘알로페론’에 피부 집중 보습 및 장벽 개선을 위한 세라마이드, 판테놀, 베타글루칸과 피부 진정을 위한 비사보롤, 시카 등을 배합한 저자극 보습 크림이다.

회사에 따르면 휴메딕스 특허 물질인 핵심 성분 알로페론은 면역 펩타이드 물질로 피부 고유의 면역체계를 조절해 외부 환경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피부를 편안한고 건강하게 보호, 다양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

임상을 통해 ▲건조에 의한 가려움 개선 ▲외부 자극 진정 ▲각질 개선 ▲피부 장벽 개선 ▲수분 함유량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개선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는 것이다.

특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스테로이드 36종, 파라벤 7종, 인공향 무첨가의 저자극 처방으로 건강한 피부는 물론 유ㆍ소아부터 민감성, 악건성, 문제성 피부 등 모든 타입의 피부에 얼굴부터 전신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됐으며 서포터를 위한 다양한 구성과 사은품도 마련했다.

패밀리 구성(4개입) 구입 시, 최대 23%의 할인 혜택과 함께 사은품으로 정품 용량(50mL)의 미니어처를 제공하고 ‘발효허니부쉬 이너셋 앰플(3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29일 펀딩 오픈 당일 100% 펀딩 달성 시에는 당일 구매 서포터들에게 ‘스킨케어 4종 스페셜 키트’를, 지지서명 확산 이벤트에 참여한 서포터 20명에게는 ‘아토페론 캄 크림 본품(50ml)’을 추가 증정한다.

사전 펀딩 알림 신청자중 50명을 선정해 ‘아토페론 캄 크림 미니어처(10mL)’를, 베스트 후기를 남긴 서포터 20명에게는 '이레이저 딥 클렌징 퍼펙트 폼 (150mL)'을 증정한다. 펀딩 종료 후에도 와디즈 리뷰 및 개인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등록한 서포터 20명에게는 ‘발효 허니부쉬 이너셋 마스크팩(10매입)’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마 엘라비에 관계자는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은 휴메딕스의 피부 미용 분야 전문성을 집약해 수 많은 테스트와 연구를 반복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최근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아토페론 캄 크림’으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 관리와 근본적인 피부 체력을 보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마 엘라비에 아토페론 캄 크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펀딩 종료 후에는 더마 엘라비에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