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마이니', 판타지 드라마 '쌍갑포차' 제작 지원
일동제약 '마이니', 판타지 드라마 '쌍갑포차' 제작 지원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0.05.2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취 해소용 젤리 '마이니 굿모닝 구미' PPL로 등장… "체내 아세트알데히드 감소"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자사의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앞세워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마이니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뜻으로 과학적인 제품 설계, 엄격한 품질 관리, 맞춤형 서비스라는 원칙 아래 40여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쌍갑포차는 배혜수 작가의 웹툰 원작을 바탕으로, 배우 황정음(포차 이모 역), 육성재(포차 아르바이트 역), 최원영(포차 관리인 역) 등이 출연하는 포장마차 배경의 판타지물이다.

회사 측은 일상과 인간관계로 지치고 괴로운 이들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드라마의 내용과 마이니가 추구하는 이미지가 잘 맞는다고 판단해 제작 지원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극 중엔 일동제약이 선보이는 ‘마이니 굿모닝 구미’가 간접광고(PPL) 형식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마이니 굿모닝 구미는 효모추출물, 미배아대두발효추출분말, 네오큐민(강황추출분말)을 넣고 레몬농축액으로 상큼함을 더한 ‘음주 전후, 상쾌한 아침’을 위한 숙취 해소용 젤리인 것이다.

이 제품으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숙취 원인으로 알려진 아세트알데히드가 체내에서 감소된 것으로 확인된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마이니 굿모닝 구미는 휴대가 용이한 파우치 포장에 들어있는 젤리형 캔디류로, 숙취 해소를 위해 누구나 부담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