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의 '도담도담 츄어블정'<사진>이 아동의 면역력 강화와 관련해 하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도담도담 츄어블정은 홍삼 성분이 함유된 어린이 영양제로 성장 발육에 필요한 12가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다.

‘도담도담 츄어블정’은 홍삼 성분이 함유된 어린이 종합 영양제다. 홍삼 성분은 피로 회복 및 면역력 증진과 함께 작약, 황기 등의 부성분은 항균 작용 및 면역 조절 활성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다.

또 비타민A, 비타민C 등의 필수 비타민이 발육 불량을 개선시키고 마그네슘, 칼슘 등의 무기질이 칼슘 흡수 보조 및 근력 발달에 도움을 주어 성장기 아동의 발달에 필요한 영양분을 보충할 수 있다.  

천연식물성 색소와 향을 사용해 홍삼 맛을 낮췄고 딸기, 포도, 오렌지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아동이 먹기에 쉽고, 이 제품엔 'I♡U' 문구가 새겨져 있어 아동이 복용하는 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일양약품 관계자에 따르면 도담도담 츄어블정은 어린이 종합 영양제로 감염성 질환에 취약한 어린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필수 비타민 및 무기질 함유로 아이의 성장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도담도담이란 ‘어린아이가 탈 없이 잘 놀며 자라는 모양’을 뜻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