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 inno.N(HK이노엔ㆍ구 CJ헬스케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틴(Nutine)’의 광고모델로 인기 배우 김수현을 발탁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특히 전역 후 다양한 활동을 기대케 하는 김수현의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사진>이 함께 공개됐다.

뉴틴 광고를 촬영하며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담은 현장 메이킹 영상이 이 회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되며 팬들의 주목을 끈 것이다.

사진으로 담기 힘든 촬영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통해 김수현은 특유의 건강한 모습과 부드러운 목소리를 통해 공백기가 무색한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뉴틴은 '건강을 쌓는 새로운(New) 습관(Routine)'이란 뜻의 브랜드로, 한국인의 생활 습관에 맞춘 균형있는 설계를 통해 꼭 필요한 기능성 성분만을 넣어 피로ㆍ면역 관리, 스트레스 관리 및 스피루리나, 비타민D 등 21개 건기식으로 출시됐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배우 김수현의 탄탄한 연기력과 성실한 자기 관리를 통해 쌓아온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뉴틴이 추구하는 젊고 건강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앞으로 뉴틴의 모델로서 TV CF 및 화보 등 온ㆍ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 브랜드 알리기에 주력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