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약품 남태훈 대표와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진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여 수어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사진=국제약품]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와 임직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관계자들을 응원하는 릴레이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3일 밝혔다.

남태훈 대표는 다음 참여자로 한화제약을 지목했다.

동구바이오제약 조용준 대표의 지목으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임직원들과 캠페인을 상징하는 동작 사진을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했다.

남태훈 대표는 “지금 이 순간! 무더위까지 겹친 어려운 환경에서도 혼신의 힘을 다해 진료에 임하는 의료진과 봉사자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한다”며 “국제약품 임직원도 생활 속 거리두기를 더욱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철저한 생활방역수칙 준수를 통해 국민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것"이라고 말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치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한편 국제약품 남태훈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대구시를 비롯해 성남시청과 분당 제생병원, 의정부 성모병원에 국제약품에서 자체 생산한 ‘KF94’ 마스크를 기부한바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