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코드(mychord)'의 신제품 3종<사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이코드 제품 패키지엔 ‘나에게 딱 맞는 균형을 잡아준다’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려해 ‘화음’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특히 제품 정보를 기본ㆍ균형ㆍ기능ㆍ편리 등 4개의 키워드로 구분해 제공하는 게 특징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건기식의 ‘기본’인 정직한 원료 사용과 엄격한 품질관리를 비롯해 ‘균형’ 잡힌 레시피, 건강 증진 ‘기능’, ‘편리’한 제형 등의 내용이 패키지에 담겨있는 것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 신제품 3종은 최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장과 눈 건강을 비롯해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기식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이코드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100억’은 세계 3대 유산균 메이커인 ‘듀폰 다니스코사’가 제조한 프로바이오틱스가 사용됐는데, 1포당 100억 CFU의 균수를 보장한다.

이와함께 유익균 증식 기능을 인정받은 락추로스파우더 650㎎가 첨가된 데다, 부원료로 생균의 영양 공급원이 되는 사균체 50억 CFU를 담았다. 또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등이 없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마이코드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은 루테인ㆍ지아잔틴 20㎎, 아스타잔틴 6㎎을 비롯해 1일 권장량 100%를 충족시키는 비타민, 미네랄 등 눈 건강에 좋은 총 7종의 복합성분이 들어있고, '마이코드 알티지 오메가3 1000㎎’은 생체 흡수율이 높고 비린내를 최소화한 노르웨이산 rTG형 오메가-3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혈액순환과 혈중 중성지질 수치뿐 아니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이 회사는 강조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3종을 시작으로 멀티비타민, 칼슘제 등으로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품질 원료를 엄선해 안전한 제조 과정을 통해 만든 제품을 시장에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