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전승호)는 혈압과 혈행 건강을 동시에 도울 수 있는 ‘세노메가 큐텐+’<사진>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세노메가큐텐+는 혈행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소비자가 혈압 건강에도 관심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와 코엔자임Q10을 한 알에 담았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로 혈행 개선을, 코엔자임Q10으로 혈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다고 이 회사는 강조했다.

또 특허받은 장용성 캡슐로 위가 아닌 장에서 흡수돼 비린내는 줄이고 흡수율은 높였고,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는 엔초비에서 추출한 최상급 신선도를 갖춘 골든오메가사의 원료가 들어있다는 것이다.

이 회사 류현지 건기식 PM은 "혈행과 혈압을 동시에 케어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건기식 신제품인 세노메가큐텐+를 발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생활 습관과 증상에 맞춰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소비자들의 간, 장, 눈, 혈행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건기식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회사에 따르면 간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은 씨앗부터 꼼꼼히 관리한 고품질 밀크씨슬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최소 32%) 대비 약 2배인 실리마린 순도 60% 이상의 밀크씨슬을 사용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은 밀크씨슬과 함께 혈중 콜레스테롤을 개선시킬 수 있는 홍국이 들어있어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락피더스’는 과학적으로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락피더스’의 B.lactis HN019 균주를 14일간 복용 시 배변활동이 개선되는 효과가 인체적용시험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준다.

눈 건강을 챙겨주는 ‘아이즈업 컴포트’는 루테인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함유돼 피로한 눈 건강을 지킬 수 있으며, ‘아이즈업 모이스트’에는 루테인과 오메가3가 들어있어 건조한 눈 관리에 도움이 되며, ‘세노메가’는 최고 등급 품질의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와 장용성 캡슐 특허 기술이 적용돼 비린내를 줄이고 흡수율을 높였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