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데일리뷰티 스킨케어 히알루론산'<사진>을 새롭게 선보인다.

데일리뷰티 스킨케어 히알루론산은 히알루론산이 120mg 함유된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엘리드피부과학연구소로부터 건강한 38세~52세 여성 48명을 기준으로한 기능성 원료인 히알루론산의 인체시험결과 대조군에 비해 피부 보습량, 보습량 개선율 증가 유의성을 보였다. 또 피쉬콜라겐 500mg과 엘라스틴가수분해물이 추가 함유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아미노산혼합제제 8종 및 코엔자임Q10 등 6종 부원료가 추가로 함유되었다. PTP 개별 포장으로 휴대하기 용이한 만큼, 피부 속 건조함으로부터 수분 보충 및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분께 권장되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이다.

한편 일양약품은 ‘데일리콜라겐프리미엄’, ‘데일리히알루콜라겐1500’, ‘데일리엘라스틴콜라겐1500’,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데일리콜라겐프리미엄은 휴대 및 복용의 편리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언제든지 하루 한 포 섭취로 효소분해공법의 피쉬콜라겐을 500mg 섭취할 수 있다. 콜라겐 1500mg과 히알루콜라겐 10mg 함유된 데일리히알루콜라겐1500은 레몬 맛으로 상큼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데일리히엘라스틴콜라겐1500 은 콜라겐 1500mg과 엘라스틴 50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일양약품 관계자에 따르면 데일리뷰티 스킨케어 히알루론산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피쉬콜라겐이(부원료) 함유된 제품으로 1일 2정 섭취로 간편하게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자 하는 분이라면 꼭 챙겨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