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임직원 대상 사랑 나눔 '만보 걷기' 캠페인  
한미약품, 임직원 대상 사랑 나눔 '만보 걷기' 캠페인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0.08.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간 목표 달성하면 복지 포인트ㆍ기부금 매칭 적립

한미약품(대표 우종수ㆍ권세창)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비대면을 통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가동한다.

한미약품은 그룹사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걸음 수 만큼 포인트를 적립해 기부할 수 있는 ‘10000보 걷기 건강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한미약품은 계열사 한미헬스케어(대표 임종훈)가 개발한 ‘모두의 건강’ 어플리케이션<사진>을 활용한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걸음수를 기반으로 운동량, 영양 상태 등 개인 건강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해 준다.

한미약품은 모두의 건강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5일간 매일 10000보 걷기(총 50000보)에 성공하면, 임직원에게 복지포인트 9988점을 제공하면서 매칭 형태로 9988원의 기부금을 적립한다.

한미약품은 이처럼 적립된 기부금 전액을 한미약품이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동복지시설과 노인요양기관 등 지원에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한미약품 CSR팀 임종호 전무는 “코로나 시대에 봉사현장 방문 등의 직접적인 사회공헌 활동이 급속도로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비대면을 통한 사랑나눔을 계속 이어 나가자는 취지로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걷기 운동만으로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임직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