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이지엔, 브랜드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해단식
동성제약 이지엔, 브랜드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해단식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0.09.1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 컨텐츠로 셀프 염모제 및 헤어케어 제품 알려… "더 친밀하게 SNS 등 온라인 소통 노력"
동성제약의 셀프 염모제 관련 이지엔 브랜드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해단식에서 여대생 2명이 온라인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의 셀프 염모제 관련 이지엔 브랜드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해단식에서 여대생 2명이 온라인 참가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15일 본사 대강당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의 해단식을 가졌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해단식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회사에 따르면 이지에디터 3기는 약 2개월 간의 활동기간 동안 이지엔 온라인 쇼핑몰을 알리는 브랜드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와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감각적인 리뷰 컨텐츠를 제작, 트렌디한 헤어 컬러와 꼼꼼한 사용 후기로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의 다양한 헤어 컬러를 알릴 수 있는 웹진을 기획하고, 인스타그램 스토리 영상을 게재하는 등 20대만의 톡톡 튀는 감성으로 브랜드 홍보를 진행했다. 특히 헤어 컬러에 어울리는 데일리룩을 소개하는 컨텐츠는 스타일리쉬한 연출로 SNS에서 ‘좋아요’ 세례를 받았다.

이지엔은 이날 해단식에서 이지에디터 3기의 지난 서포터즈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최우수, 우수 활동자를 수상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최우수 활동상을 수상한 이지에디터 3기 강한나 서포터즈는 "평소 브랜드 마케터를 꿈꿔왔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실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과 마케터에게 필요한 자질을 익힐 수 있었다"며 "함께 활동한 서포터즈와 SNS로 활발하게 소통하며 유대감을 쌓을 수 있어 기뻤다"고 소감을 말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3기 모두가 열정적으로 서포터즈 활동을 수행해줘 정말 감동받았다”며 “이지에디터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브랜드의 핵심 고객층과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고자 노력하는 이지엔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