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의 약국전용 화장품 브랜드 ‘프로-캄’을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한미약품(대표이사 우종수ㆍ권세창)은 최근 프로-캄의 온라인 공식 쇼핑몰을 런칭하고, 셀러를 통해 36개 고기능성 약국 화장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아래 사이트 캡처 참조>

프로-캄은 한미약품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프로바이오틱스로 피부를 진정시키다'의 의미를 가진 유산균 원료 기반 화장품 브랜드이다.

2015년 런칭한 프로-캄은 현재까지 클렌징, 로션, 헤어/바디, 미스트 등 36개의 제품을 갖고 있다. 특히 여성 다이어트 보조제 ‘슬리미S 팻다운’, 저자극 베이비 라인인 베베크림-로션 등의 제품도 있다.

그동안 프로-캄은 고기능성 약국 전용 화장품으로, 소비자가 약국을 직접 방문해야만 살 수 있는 아쉬움이 있었다.

이번 온라인 쇼핑몰 런칭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으로, 프로-캄이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도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미약품은 런칭 기념으로, 게시판에 사용해보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작성하면 경품 또는 모바일 커피이용권을 증정하는 ‘flex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셀러 인터뷰 탭에선 프로-캄 화장품을 직접 판매했던 셀러의 추천 후기를 통해 생생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프로-캄을 판매 중인 전국 1만2500여개 약국 정보도 제공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한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프로-캄을 더욱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프로-캄을 아껴주시는 소비자들께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프로-캄 공식 쇼핑몰 사이트 메인화면
프로-캄 공식 쇼핑몰 사이트 메인화면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