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덴트릭스 치약, 이마트 입점… "판매 채널 확대"
동국제약 덴트릭스 치약, 이마트 입점… "판매 채널 확대"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0.10.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건강위한 브랜드로 전국 140여개 이마트 입점… 내달 4일까지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구강건강을 위한 브랜드 ‘덴트릭스(Dentrix)’<사진>가 이마트 모든 지점에 덴트릭스 치약을 공식 입점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덴트릭스 치약은 구강건강에 도움이 되는 ‘에티즘(ETIZM)’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홈쇼핑 론칭 이후 수 차례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전국 140여개 이마트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더욱 확대하게 됐다는 것이다.

신규 입점을 맞아 내달 4일까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마트에서 덴트릭스 치약 150g 3개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회사 측은 3년 전 론칭한 덴트릭스가 치약뿐 아니라 가글, 칫솔, 치실, 마우스스프레이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으며, 잇몸 건강을 위한 성분들이 다량 들어있다고 설명했다.

동국제약 담당자는 “덴트릭스 치약은 론칭 이후 약 470만개, 1초에 6개씩 판매되는 인기 제품으로, 구매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재구매도 많이 이뤄지고 있다”며 “이번 이마트 입점을 계기로, 앞으로 판매 채널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