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은 23일 대표이사 및 본부별 임원들이 참석한 2020년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어진 부회장은 “2030년 비전 달성을 위해선 2021년이 아주 중요하며 본부별로 뉴비전에 따른 전략 방향, 중점 추진과제를 내년 사업 계획에 잘 반영해 조직을 리드해 달라”고 당부했다. [사진=안국약품]

안국약품(대표 어진)은 지난 23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에서 대표이사 및 본부별 임원들이 참석한 ‘2020년 임원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워크숍은 지난 7월 발표한 안국약품의 2030 뉴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2021년 사업 전략 및 매출 달성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해마다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모여 1박2일 일정으로 진행했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최소인원만 참석하고 하룻동안 압축적으로 진행됐다.

워크숍에 참석한 안국약품 임원들은 국내외 환경 변화에 대한 분석과 전망을 공유하고 대응 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또한 2021년 매출 달성을 위해 본부별로 올해 사업 계획을 리뷰하고 내년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등 심도 있는 워크숍을 진행한 것이다.

어진 부회장은 “2030년 비전 달성을 위해선 내년이 아주 중요하며 본부별로 뉴비전에 따른 전략 방향, 중점 추진과제를 내년 사업 계획에 잘 반영해 조직을 리드해 달라”고 말했다.

슬로건인 'Life Plus, Future Plus 안국약품'은 삶에 건강을, 미래에 희망을 더하는 기업 안국약품을 지칭한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