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병욱 약사가 온라인 사이트 ‘유메디’에서 개국약사들과 ‘마그비스피드액’에 대한 제품 정보 등을 공유하고 있다.[사진=유한양행]

유한양행(사장 이정희)은 19일 개최한 '마그비스피드액'  웹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총 2000여명의 개국 약사 및 관계자들이 유한양행의 온라인 사이트인 ‘유메디’에 접속해  ‘마그비스피드액’의 제품 정보 및 다양한 Q&A 시간을 가졌다.

마그비 시리즈 제품은 현대인의 불규칙한 생활패턴과 고르지 못한 식생활로 인해 부족해지기 쉬운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보충해 주는 제품이며 2013년 출품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군이다.

올 3월 출시된 마그비 스피드액은 액상제제로 손쉽게 개봉하여 물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빠른 장점이 있어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환자들에게 적절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기존 마그비정제대비 차별화된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은 용해도와 생체이용률을 향상시키고 설사 부작용을 줄여준다는 것.

또한 마그네슘의 흡수와 이용을 돕는 비타민B6 의 함량이 기존 마그비 제품 대비 크게 증가되었고, 비타민B군의 복합제로 구성되어 구내염, 구순염 등의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마그비스피드액은 정제대비 빠른 효능-효과 및 소비자 편의성 증대되어 만족스런 복용 후기가 있다”며 “학술정보,임상사례를 원하는 약사님들께 웹심포지엄 개최로 마그비스피드액의 제품특징 및 임상사례가 공유되었으며 유한양행의 새로운 제품라인업을 활용해 향후에도 다양한 제품군의 비대면 웹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