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케미칼은 제약ㆍ바이오사업 관계사의 김광진 Pharma사업부문 마케팅 4본부장, SK바이오사이언스 조태준 개발전략실장, 류지화 임상허가개발실장, 최용성 경영지원실장 등 4명이 신규 임원으로 선임됐다고 3일 밝혔다.

Pharma사업부문 유헌승 청주공장장, 구민회 경영지원실장, SK플라즈마 채정훈 마케팅 2본부장, SK바이오사이언스 이상목 전략기획실장, 금도승 특허실장 등 5명은 임원 직무대행으로 각각 선임됐다.  

이번 임원 인사는 SK케미칼 산하 제약ㆍ바이오, 혈액제 사업의 독자경영체계 확립 및 중장기 성장기반 구축을 위한 인사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SK케미칼의 김광진 마케팅4본부장은 지역 내 마케팅 네트워크 및 안정적 판매체계 구축을 통해 Pharma사업부문의 지속적 성장을 이끈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SK바이오사이언스의 조태준 개발전략실장은 회사의 중장기 성장 플랜을 수립함으로써 회사의 성장 기반을 구축했고, 류지화 임상허가개발 실장은 4가 독감 백신 스카이셀플루 등 주요 제품의 임상을 성공적으로 추진한 공로가 컸다.

또한 1998년 SK케미칼에 입사해 재무팀장을 역임한 SK바이오사이언스의 최용성 경영지원실장은 바이오사이언스 분사를 성공적으로 이끈데다 투자 유치 등 기업가치를 제고한 점을 인정받았다.

◇신규 임원(4명)

▶김광진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마케팅 4본부장

▶조태준 SK바이오사이언스 개발전략실장

▶류지화 SK바이오사이언스 임상허가개발실장

▶최용성 SK바이오사이언스 경영지원실장

◇신규 임원 직무대행 (5명)

▶유헌승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청주공장장

▶구민회 SK케미칼 Pharma사업부문 경영지원실장

▶이상목 SK바이오사이언스 전략기획실장

▶금도승 SK바이오사이언스 특허실장

▶채정훈 SK플라즈마 마케팅2본부장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