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특별한 헤어살롱 브랜드 ‘이지엔(eZn)’의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사진>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헤어컬러링 부문 2위를 수상했다.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오일감이 풍부한 크림 타입 포뮬라가 특징인 셀프 탈색제다. 모발에 부드럽고 균일하게 도포가 가능해 혼자서도 얼룩 없이 탈색이 가능하다. 기존 파우더 타입과 비교했을 때 사용감과 편리성이 뛰어나 지난 2019년 출시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020년 한 해 동안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는 단일 품목으로만 약 16만개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이에 대용량 출시를 희망하는 고객들의 요청도 꾸준하게 이어졌고 이지엔은 최근 가성비 갑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슈퍼사이즈’를 출시하며 시장의 기대에 한 번 더 부응했다.

이지엔 관계자는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크림 타입의 새로운 제형에 더욱 강력한 탈색 효과로 제품력을 높이고자 했던 노력을 알아주신 것 같아 벅차고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엔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1+1 어워즈 한정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기획 상품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