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약품(대표 김동연)이 하루 1정으로 20종 기능 성분으로 24가지 기능성을 한 ‘에너맥스(Enermaxㆍ사진)’를 새롭게 출시했다.

최근 성인의 하루 섭취해야하는 영양소 권장량을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로 인해 다수의 필수 영양소를 한 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것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양약품 에너맥스는 제품명 그대로 우리 몸의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들을 포함하여 기초 영양을 위한 12종 비타민과 8종 미네랄을 1정에 가득 담은 제품으로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20종의 기능 성분을 보충할 수 있다. 특히 하루 필수 영양분 섭취량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다.

회사에 따르면 에너맥스는 비타민B군 4종 및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성분과 신경 및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을 함유했다. 특히 20종 영양소에는 유해산소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해 주는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C, E, 셀레늄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되어 하루 한 정으로 몸을 더욱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및 뼈 건강을 위한 비타민D와 망간을 함유하고 있고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및 피부, 점막의 기능 유지를 위한 비타민A까지 포함하고 있다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