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주) 유제만 대표
신풍제약 유제만 대표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시무식에서 올해의 슬로건 ‘2021 혁신 Together! 도전 Together! 달성 Together!’를 강조했다.[사진=신풍제약]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은 신축(辛丑)년 새해를 맞아 4일 온라인 시무식을 거행하며 ‘2021 혁신 Together! 도전 Together! 달성 Together!’를 올해의 슬로건으로 제정했다.

신풍제약은 지난 한 해 세계적으로 어려웠던 코로나 팬더믹 상황에서도 국내영업의 역량강화와 더불어 해외비지니스 활성화를 통해 피라맥스, 메디커튼 등 수출을 확대하고 수출 경쟁력을 높여 3000만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이날 유제만 대표는 신년사에서 “어려웠던 지난 한 해 함께 극복해준 신풍가족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올 한해는 피라맥스 코로나치료제 개발에 최선을 다 할 것이며 뇌졸중치료제(SP-8203) 임상2상 결과를 토대로 기술이전과 임상 3상 진입으로 신풍의 기술력과 역량을 입증 할 것”이라 밝혔다. 유 대표는 또 “R&D 역량강화를 통해 혁신신약 동맥경화치료제 SP-8356의 임상시험 진행 등 기존의 과제에 더하여 차별화된 개량신약과 혁신신약을 포함한 신규 파이프라인을 강화하여 향후 회사발전의 주축이 되도록 할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