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이 식감과 포만감, 칼로리를 모두 잡은 이너뷰티 제품 ‘이너셋 콜라겐 곤약젤리’ 3종<사진>을 8일 출시했다.

이너셋 콜라겐 곤약젤리는 낮은 칼로리로 포만감을 주는 곤약에 건조한 겨울철 놓치기 쉬운 피부 건강과 영양을 챙길 수 있도록 저분자 피쉬콜라겐1000mg,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을 함께 배합한 이너뷰티 제품인 것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3가지 과일 맛(복숭아 사과 청포도)으로 과일 본연의 상큼하면서 달콤한 맛과 함께 탱탱하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곤약 함량이 높아 포만감을 쉽게 느낄 수 있다. 설탕 대신 과일농축액과 저칼로리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로 단맛을 내 1팩(150g)에 10Kcal로 칼로리가 낮은 것도 장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너셋 콜라겐 곤약젤리는 건조한 겨울철 피부 건강과 체중 조절 모두를 신경쓰는 이들을 위한 이너뷰티 간식”이라며 “특히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집콕족이 늘면서 체중 변화를 느끼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맛과 식감, 포만감, 칼로리를 모두 잡은 이너셋 콜라겐 곤약젤리가 건강한 집콕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너셋 콜라겐 곤약젤리는 이너셋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앱 ‘이너셋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콜라겐 곤약젤리 등 자체 제품뿐 아니라 곤약젤리 개발 및 생산, 기술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기업에 곤약젤리를 공급하고 있다. 지난해 9월엔 국내 곤약젤리 생산 업체 처음으로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올해는 곤약젤리 수출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