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e스포츠 프로게임단 'Liiv 샌드박스'와 협약
보령컨슈머헬스케어, e스포츠 프로게임단 'Liiv 샌드박스'와 협약
  • 김은지 기자
  • 승인 2021.0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문화 컨텐츠 'e스포츠'와 파트너십 체결, 헬스케어업계선 이례적 평가받아… 콜라보 상품 ‘맨담서포트 손목튼튼‘ 등 선봬

헬스케어전문기업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는 e스포츠 프로게임단인 리브 샌드박스(대표 이필성)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헬스케어 업계에선 이례적으로 평가받는 e스포츠와의 파트너십은 e스포츠를 통해 젊은 세대에게 색다른 형태의 파트너십을 선보이고자 하는 두 회사의 니즈가 부합해 추진됐다.

파트너십 협약에 따라 리브 샌드박스는 2021 LCK 시즌 동안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호흡기질환 관리 의약품인 ‘용각산 Cool’의 로고를 유니폼에 부착하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두 회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상품을 알리는 것을 넘어 협업을 통한 ‘샌드박스 게이밍 에디션’ 출시, 온라인 콘텐츠 제작ㆍ배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높일 계획이다.

먼저 두 회사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근육 및 관절통증 솔루션 브랜드 ‘맨담’과 샌드박스 게이밍의 첫번째 콜라보 상품인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을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에 따르면 맨담서포트 손목튼튼은 손목을 장시간 사용했을 때 발생되는 통증을 완화해주는 기능성 보호대로 게이머를 비롯해 오랜 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이다. 한정판 콜라보 제품으로 희소성 또한 갖추고 있어 소장가치가 충분한 제품이다. 또 샌드박스 소속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용각산쿨 관련 콜라보 영상을 제작 중이며 곧 대중에게 선보인다는 것이다.

용각산쿨은 길경가루(도라지) 등의 주요 생약 성분이 들어있는 일반의약품으로 휴대가 간편한 1회용 스틱 포장의 과립형으로 돼있으며 복숭아향과 민트향 두 가지 맛으로 출시돼 있다. 최근 ‘헛기침’을 소재로 일상생활에서 일어날 수 있는 곤란한 상황을 에피소드로 구성한 광고를 선보이며 젊은 층에게도 호응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마케팅본부 김용근 상무는 "밀레니얼 세대의 대표적인 문화 콘텐츠인 e스포츠 산업에서 많은 도전과 성과를 이루고 있는 샌드박스 게이밍과의 스폰서십을 통해 보령컨슈머헬스케어가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리브 샌드박스의 정회윤 단장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와 함께 추진하는 이례적인 파트너십이 기대된다“며 “올시즌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