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역량 개발'… 한국애브비, 5일 간 오픈형 교육 ‘LDP Week’ 실시
'직원 역량 개발'… 한국애브비, 5일 간 오픈형 교육 ‘LDP Week’ 실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1.02.23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개 온라인 라이브 강연 개최… ‘매일 에너지를 북돋는 비결’ 등 힐링 주제도

한국애브비(대표이사 강소영)는 직원 커리어 개발을 위한 애브비의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인 LDP(Learn Develop Perform) Week을 23일~27일 (한국 시각)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LDP는 글로벌 애브비 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오픈형 양방향(two-way) 교육 플랫폼으로, 2월 중 한 주를 LDP Week으로 정해 총 21개의 온라인 라이브 강연을 개최한다. 직원들은 각 분야의 애브비 글로벌 리더들과 외부 전문가의 강의를 접하면서 현장에서 질의응답도 한다.

 LDP Week 동안 진행된 모든 실시간 강의는 향후 직원들이 원하는 시간에 어디서든 다시 보기할 수 있도록 직원들의 교육에 대한 접근성을 더욱 높였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가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직원들의 심리적 안정과 마음 돌봄에 도움이 되는 강의를 다수 포함시켰다.

‘스트레스와 불안감이 어떻게 의사결정을 이끄는가’(How Stress and Anxiety Drive Decision Making), ‘긍정적인 정신적 균형 유지하기’(Maintaining a Positive Mental Balance), ‘매일 에너지를 북돋는 비결’(Secrets to Boost Your Energy Every Day) 등의 강의를 마련했다.

직원들은 사전에 LDP Week 안내 메일을 받은 후, 본인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선택해서 등록하고 캘린더 형태의 초청장을 받는다. 이후 일정에 맞춰 러닝 플랫폼에 접속하면 해당 강의에 참석이 가능하다.

한국애브비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나의 LDP 체험기’ 공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직원들이 3개 이상의 강의에 참여한 후 체험기를 개인의 SNS에 공유하면 또 다른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책을 선물 받을 수 있다.

한국애브비 강소영 대표이사는“직원들에게 꾸준히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교육과 개발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애브비의 우선 순위 중 하나”라며 “LDP Week 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 요구되는 다양한 역량들을 배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기회를 통해 직원들이 성장해 나갈 때 회사도 동반성장 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