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가려움 잡는 무좀약 '티어실쿨크림' 출시
삼일제약, 가려움 잡는 무좀약 '티어실쿨크림' 출시
  • 박찬영 기자
  • 승인 2021.03.02 10:1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족부백선ㆍ사타구니 완선에 효능…멘톨 성분으로 '시원한 해소'

삼일제약(대표 허승범)은 송가인을 모델로 앞세운 무좀치료제 '티어실원스'의 라인업을 추가하여 크림 제형의 ‘티어실쿨크림’<사진>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티어실쿨크림은 무좀균 치료효과가 높은 테르비나핀 성분에 리도카인(국소마취제) 및 멘톨 성분을 추가하여 무좀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더욱 시원하게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족부백선 및 사타구니 완선에 효능이 있으며 포장단위는 시중 제품 대비 5g 많은 20g으로 출시한다.

이로써 삼일제약은 1회 적용 무좀치료제 ‘티어실원스’, 에어로솔 타입의 무좀치료제 ‘티어실에어로솔’과 함께 크림 타입의 티어실쿨크림 출시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무좀약 3종을 갖추게 되었다.

티어실 삼총사의 공통성분인 테르비나핀은 진균 세포막의 합성을 억제해 무좀균을 사멸시킨다. 특히 테르비나핀 성분은 무좀의 주 원인균인 피부사상균에 대해 강력한 항진균 효과를 나타낸다.

티어실 삼총사의 맏형 격인 티어실원스는 특허받은 실리콘 필름막을 통해 최대 13일간 지속적으로 침투시켜 단 1회만 사용해도 무좀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강점이 있어 편리함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 받아 오고 있다. 또 티어실에어로솔은 에어로솔 타입의 특성상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삼일제약 CHC사업본부 신정렬PM은 “이번에 출시한 티어실쿨크림은 가려움증을 빠르게 완화시켜주는 국소마취제 성분인 리도카인에 청량감을 더해주는 멘톨성분을 추가하여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옵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삼일제약은 티어실원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판매약국 검색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무좀고민을 해결해주는 무좀상담 채팅봇인 ‘무좀곰’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독고탁 2021-03-02 12:20:05
송가인. 삼일제약대박을 기원하며 군대생활때부터 무좀이 생겼는데 티워실원스사용한후 다 나았음
효과 아주좋아요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