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김신규ㆍ강기석)가 사명을 ‘파마리서치(PharmaResearch)’로 변경한다.

파마리서치는 26일 강릉 본사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사명을 '파마리서치프로덕트'에서 '파마리서치'로 바꾸는 정관 변경 안건을 의결했다.

사명변경 효력은 주총 후 즉시 발생한다. 새로운 사명인 ‘파마리서치’는 기존 사명에서 ‘프로덕트’를 뗀 것으로,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사명 변경과 함께 CI(기업이미지ㆍ사진)도 이날 공개됐다. 타원형 심볼은 쉼없이 연구하는 도전정신을 의미하며, 폰트는 생동감 있는 연어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핵심 색상인 녹색은 재생의학 기술의 적용을 통한 강인한 생명력과 깨끗하고 안전한 원료를 담은 바이오 의약품에 대한 신뢰의 의미를 담았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사명 변경은 외연 확장과 새로운 도약을 의미한다”라며 “이번 계기를 통해 파마리서치는 인류의 삶의 질 개선과 생명연장에 기여하는 혁신적인 제약바이오 기업으로 우뚝 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마리서치는 조직 재생물질인 DOT™ PDRN 및 DOT™ PN을 중심으로 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재생의학 기반의 제약 바이오기업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리쥬란, 콘쥬란, 리쥬란코스메틱, 리안점안액, 자닥신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