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엘리자베스 리 신임 대표 선임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엘리자베스 리 신임 대표 선임
  • 방수진 기자
  • 승인 2021.06.0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력 보호ㆍ향상 통한 라이프스타일 개선까지 책임"
엘리자베스 리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신임 대표

세계적인 눈 건강 기업 존슨앤드존슨 비젼이 한국 사업을 이끌 새로운 수장으로 엘리자베스 리(Elizabeth Leeㆍ사진) 신임 대표를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엘리자베스 리 대표는 올해 5월부터 존슨앤드존슨 비젼 아시아ㆍ태평양(APAC) 지역 커넥티드 커머스 책임자로도 임명돼 활동 중이다.

엘리자베스 리 신임 대표는 미국 시카고 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노스웨스턴 대학교의 켈로그 경영대학원(MBA)을 졸업한 후 지난 25여년 동안 제약과 소비재 분야에서 경력을 쌓아 온 국제 마케팅 전략 전문가다. 존슨앤드존슨에는 1996년 입사 후 뷰티 및 소비자 헬스케어 관련 제품의 마케팅 담당과 마케팅 디렉터, 총괄 매니저 등을 거치며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 사업 성장에 기여한 바 있다. 이번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대표 취임을 통해 콘택트렌즈 브랜드 '아큐브'의 한국 사업 운영을 책임지며 고객의 눈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엘리자베스 리 대표는 "존슨앤드존슨 비젼은 고객의 생애 전 주기에 걸쳐 눈 건강을 책임지는 회사를 지향하고 있다"며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이 단순한 시력 교정을 넘어 시력 보호부터 시력 향상을 통한 라이프스타일 개선까지 책임짐으로써 눈 건강의 미래와 혁신을 함께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