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대표 김회준)의 프리미엄 셀-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Deep Wrinkle Solution Expertㆍ사진)'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60초 만에 미세주름은 물론 가장 깊은 주름까지 관리해주는 효과를 제공하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는 2019년 출시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즉각적인 주름 리프팅과 지속적인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난 201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는 피부 각질층 10층까지 침투해 피부 속 수분 팽창에 도움을 주는 힐룰립(Hilurlip) 성분과 세계 최초 특허를 받아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줄기세포 배양액이 시즌 1보다 2배 강화되어 깊은 주름까지 주름-리프팅 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피부 임상 전문기관에서 진행한 인체 적용 실험 결과(만 45~60세 여성, 1회 사용 및 1일 2회/ 4주 사용) 단 1회 사용만으로 기존 제품 대비 깊은 눈가 표정 주름은 244% 개선, 입꼬리 리프팅은 271% 개선되는 것을 증명했다.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차바이오F&C는 신제품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를 홈쇼핑 TV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런칭 방송은 6월 21일 오전 6시부터 75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번 런칭 방송에서 차바이오F&C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 4개입 세트박스 1개를 비롯해 단품 2개, 레디언스 리프팅 앰플 마스크 10장, 무료 체험분(샘플)으로 구성해 주름 리프팅은 물론 탄력까지 케어하는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런칭 후에는 차바이오F&C 공식 온라인몰 차더샵과 신세계 홈쇼핑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차바이오F&C 김회준 대표는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는 끊임없는 연구 끝에 기존 제품에서 아쉬웠던 부분을 보완, 강화한 제품"이라며 "주름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딥 링클 솔루션 엑스퍼트가 주름 전문가로서 고민을 해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