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성 질건강 유산균 '이너플로라' 전속 모델로 배우 안소희를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개별 인정형)를 사용해 질과 장을 동시에 케어하는 프로바이오틱스다. 

UREX 프로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기업 크리스찬 한센의 특허 균주로 위산과 담즙에 높은 생존력을 지니는 것은 물론이고 여성의 장을 거쳐 질까지 강력하게 살아남아 정착한 후 질 건강에 필요한 유익균을 증식한다. 12건의 인체적용시험 결과와 SCI 논문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진행한 다수의 연구 결과를 통해 ▲질염 현상 개선 ▲질염에 따른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염 현상 재발률 감소 ▲질 내 균총의 정상적 회복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확인 등 질 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입증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착색료인 이산화티타늄과 이산화규소를 사용하지 않은 반투명 식물성 경질 캡슐에 담아 청소년기 여성, 출산을 계획하는 가임기 여성, 갱년기ㆍ폐경기를 겪는 여성, 임산부와 수유부를 포함해 전 연령대 여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배우 안소희와 함께 한 대한민국 대표 질건강유산균 이너플로라 캠페인은 지난 18일 TV 및 유튜브, SNS 등을 통해 공개됐다.

유한건강생활 마케팅 담당 엄세미 팀장은 "이너플로라는 오직 3040 여성들만 챙겨야 하는 유산균이 아니라 월경을 시작한 청소년기 여성, 임산부, 그리고 폐경기 이후의 여성들까지 전 세대의 여성들이 자신의 신체기관인 질과 장 건강을 위해 매일 섭취해야 하는 프로바이오틱스"라며 "전 연령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배우 안소희와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여성 건강을 당당하게 케어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한편 뉴오리진 이너플로라는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직영매장, 올리브영 및 홈쇼핑 채널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뉴오리진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의 경우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