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미니막스’ 무료 체험키트 프로모션
동아제약은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지난 9월 2일부터 무료 체험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의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지난 9월 2일부터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 몰인 :Dmall에서 ‘미니막스 무료 체험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환절기 자녀 건강으로 고민하는 육아맘들에게 미니막스의 다양한 제품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은 :Dmall 회원이며 1회에 한해 배송비(2500원) 지불 후 무료로 체험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키트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1일분(2구미) ▲비타민C 1일분(2구미) ▲비타민D 1일분(2구미)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2일분(2포)이 세트로 증정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Dmall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같은 시기에 웅진북클럽과의 대규모 제휴 샘플링 이벤트도 지속한다. 웅진북클럽 상담 고객 대상으로 1000개 가량의 체험키트가 배송되며 지난 7월과 8월에는 각 7000개, 1000개 샘플링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체험키트를 경험한 이햇님 고객은 "자녀 입맛이 까다로워 영양제를 사두면 한두 번 먹다가 안 먹어서 구매가 망설여졌는데, 샘플로 아이의 선호도를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외 다른 육아맘들도 “아이가 간식 대신 미니막스를 찾아서 본품을 구매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젤리 제형에 영양까지 충분해 바쁠 땐 밥 대신 먹일 수 있어 좋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무료 체험키트 이벤트를 기획한 동아제약 미니막스 이경미 BM은 “까다로운 아이 입맛 때문에 미니막스를 구매해도 잘 먹을지 몰라, 쉽게 도전하지 못한 육아맘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에 키즈 모델들이 선택한 프리미엄 어린이 건기식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니막스의 대표 라인인 ‘미니막스 정글’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C, 오메가-3 등 7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돼 건강 고민에 따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MMX Solution(최소성분 최대효과)’ 원칙으로 설계됐으며 일상 속 섭취를 통해 과도한 영양성분은 덜어내고 부족한 영양은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