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품(대표 어진)은 지난해 '2030 New Vision'을 발표하고 1년간의 준비 끝에 공식 브랜드 쇼핑몰 ‘에이원더(AWONDER)’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에이원더 몰은 안국약품의 60여년간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의료기기, 화장품을 체험하고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 쇼핑몰로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의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기 위해 다크모드 기능을 탑재했다. 또 원더 클럽을 통해 건강과 관련된 정보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꿀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안국약품의 대표 브랜드인 '토비콤'은 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하여 눈관련 영양제 시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다양한 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예정이다. 오픈과 동시에 사회공헌 ESG 마케팅의 일환으로 Tree Planet과 연계하여 지구와 나를 지키는 'GO GREEN' 캠페인을 진행한다. 토비콤을 구매하면 반려나무 1그루를 제공하고 구매자 이름으로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에 묘목 1그루를 기부한다.

또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으로 OPEN FESTA를 진행하고 회원 가입 후 포토 후기를 인증하는 구매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및 추석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AWONDER 내 메인배너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상세히 알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에이원더 몰은 내가 건강해지기 위해 환경을 파괴하고 있지는 않은가? 라는 화두를 던지며 제품 구매뿐만 아니라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받으며 안국약품의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몰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