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단백질 보강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출시
일동제약, 단백질 보강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출시
  • 방수진 기자
  • 승인 2021.09.1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산균 사균체 100억 셀 함유… '속이 편안한' 단백질 섭취용 제품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 장 건강 브랜드 '비오비타' 새로운 제품으로 단백질을 보강한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 시리즈는 ▲사과그릭요거트 ▲곡물 ▲단호박 ▲비기너세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제품 종류에 따라 1일 영양섭취량 18~27%에 해당하는 10~15g(1회 섭취분 기준) 단백질이 함유돼 있다.

​뿐만 아니라 유산균 일종인 락토바실루스 플란타럼 사균체 100억 셀을 비롯해 프리바이오틱스인 프락토올리고당, 비타민 및 무기질 12종 등이 들어 있다.​

섭취 시 내용물이 들어 있는 파우치에 적당량의 물을 붓고 흔들어 섞어주기만 하면 그대로 마실 수 있어 편리하고 휴대 및 보관 또한 용이하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단백질은 근육, 피부, 뼈, 손톱, 머리카락 등 신체조직 외에도 호르몬, 항체, 효소 등의 구성 요소이면서 체내 영양소 및 활성 물질의 운반과 저장 등과 같은 인체의 정상적인 성장과 생리적 기능에 꼭 필요한 성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비오비타 프로틴 딜라이트 파우더는 유산균 사균체가 함께 들어 있어 속이 보다 편안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고 설탕, 합성 향료 및 착색료, 보존료 등을 쓰지 않는 등 섭취하는 이의 건강을 한층 더 배려했다"고 덧붙였다.

​일동제약 측은 자사 '일동몰'과 네이버 '일동제약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을 중심으로 비오비타 신제품 마케팅을 전개하는 한편 단백질의 중요성과 섭취 필요성 등을 함께 알려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