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_센시아_TV-CF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이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 복용 후 사용 경험을 소재로 한 센시아 TV-CF를 온에어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TV-CF는 정맥순환장애 관리를 위해 센시아를 복용하고 난 후 일상 생활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야기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

10년 연속 센시아 모델로 활약해 온 배우 김미숙이 "써 보셨죠? 센시아"라고 물으면 '붓기가 빠지고', '각선미를 되찾고', '다리 통증이 완화된다'는 등 사용자들이 본인의 만족스러운 경험담을 이야기한다. 특히 다리가 아파서 숙면이 힘들었던 중년 부부가 "둘 다 편하게 잘 잔다"고 이야기해 남녀 모두 복용 가능한 제품임을 강조했다.

이어 배우 권나라가 등장해 "정맥, 순환, 센스"라고 말하며 질환과 제품 포인트를 짚어주고 마지막엔 "써 보면 달라요, 센시아"라는 멘트로 사용 후 질환 개선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임을 상기시켜준다. 여기에 일반의약품 정맥순환개선제 부문 8년 연속 판매 1위를 강조해 제품의 신뢰감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를 관리하지 않고 방치하게 되면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하지정맥류로 발전할 수 있다"며 "다리가 붓거나 무거운 증상을 단순히 피로감으로 여기지 말고 세심한 관리를 해야 다리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말했다.

정맥순환장애는 정맥 결합조직이 늘어나고 확장돼 혈액 정상적인 순환에 이상이 생겨 나타난다. 전 인구 30%, 성인의 약 50%가 경험하는 대표적인 중년 질환으로 정맥순환장애가 심해지면 다리 혈관이 울퉁불퉁하게 보이는 하지정맥류로 발전할 수 있는데 하지정맥류 역시 40대 이상 중ㆍ장년층에서 많이 발생한다. 실제 2019년 국민건강보험공단 통계에 의하면 하지정맥류 진료 인원 중 40대 이상이 81.2%, 수술 인원 중 40대 이상은 89.4%를 차지했다.

정맥순환개선제 센시아는 센텔라정량추출물을 주성분으로 정맥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를 통해 다리가 붓거나 무겁고, 저리거나 아픈 증상을 완화해 준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