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1일 동성제약 본사 대강당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4기의 온라인 해단식을 가졌다.[사진=동성제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지난 1일 동성제약 본사 대강당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4기의 온라인 해단식을 가졌다고 5일 밝혔다ㅏ.

이지에디터 4기는 지난 7월부터 약 3개월 간 이지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 브랜드 마케터로 활약해왔다.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와 헤어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생생한 리뷰 컨텐츠를 제작하는 한편 쇼핑몰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제품 사용 꿀팁 역시 아낌없이 방출했다.

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개인별 프로필 사진 촬영 및 팀별 컨셉 사진 촬영이 진행됐다. 이지엔의 다양한 헤어컬러를 임팩트있게 보여주기 위함이었는데 촬영 이미지가 모두 개성이 뚜렷하고 헤어컬러가 선명하게 표현되어 이지엔몰과 이지엔 공식 인스타그램 홍보 컨텐츠로 손색이 없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이 날 해단식에서는 이지에디터 4기의 지난 서포터즈 활동을 돌아보는 영상을 함께 시청하고 최우수, 우수 활동자 및 최우수 활동팀을 수상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 ▲애플 에어팟 프로 ▲코닥 미니샷2 세트 등 부상이 수여됐다.

최우수 활동상을 수상한 이지에디터 4기 김승윤 서포터즈는 "평소 헤어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았는데 원하는 헤어 컬러로 염색해보는 등 체험의 기회가 있어 좋았다"며 "새롭게 만난 팀원들과 브랜드 관련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해볼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에디터 4기가 미션마다 높은 완성도의 결과물을 준비해 매번 놀랍고도 감사한 마음이었다"며 "이지엔의 메인 타깃층인 이들 서포터즈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컨셉을 강화하고 앞으로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고민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