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대표 이충모)이 건강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공식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오프라인 채널망 강화에 나선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하는 이너셋 제품은 인기 건강기능식품 7종인 ▲이너셋 장건강 포스트바이오틱스 올인원 ▲이너셋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오메가3 듀얼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이너셋 관절건강 MSM ▲이너셋 흑하랑부루수 ▲이너셋 수용성커큐민<사진>으로 홈플러스 전국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너셋은 오는 14일~31일 홈플러스 할인행사에 참여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홈플러스에 입점된 이너셋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너셋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기존 온라인몰을 통해서만 접할 수 있던 이너셋 제품을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까지 판매 영역을 넓혀 소비자들이 다양한 이너셋의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너셋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휴온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회사 휴온스내츄럴의 식품 전문 브랜드로 2017년 런칭 이래 '품질 좋은 가성비 건강식품'을 모티브로 지속적인 제품 출시와 함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