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은 기존 효능을 유지하면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롤온타입의 '신신파스쿨연고'<사진>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신파스쿨연고는 기존 신신파스와 같이 삠, 타박상, 근육통, 관절통, 골절통, 요(허리)통, 어깨결림, 신경통, 류마티스 통증 등 통증에 진통 소염 효과를 제공하면서 연고 제형으로 흡수성과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롤온타입의 회전볼 어플리케이터를 피부에 접촉하고 마사지하듯 문지르면 약물의 도포와 함께 즉시 흡수되는 구조로 손에 약물을 묻히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또한 피부 가려움이나 벌레 물린데, 동창(언 상처)에도 효과가 있어 실외 운동 및 낚시,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활용도가 높다는 것. 특히 롤온타입이어서 야외에서 매번 손을 씻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신파스쿨연고는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아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를 받았다.

이 회사 이용택 브랜드매니저는 "신신파스쿨연고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롤온타입이기 때문에 야외 활동으로 인한 근육통, 관절통 및 벌레 물린데 추천한다"고 말했다.

 

키워드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